본문 바로가기
게임 팁/와우 용군단

와우 용군단 3시즌 3000점 달성 쐐기 던전 후기 및 간단한 팁2

by darkchirea 2024. 1. 27.
300x250

용군단 3시즌 3000점 달성

달성한지는 꽤 됐지만 글은 늦게 쓰는듯 하다. 개인적인 소감을 적자면 초반 파밍이 덜됬을 때는 몇몇 던전이 까다롭게 느껴졌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지속적인 너프 및 파밍이 되면서 모든 던전이 무난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보다시피 3000점을 달성하려면 대체적으로 모든 던전을 22~ 23단으로 폭군/경화 가리지 않고 시클한다고 생각하면 될듯 한다.

3000점을 찍은 것은 격아 이후 2번쨰인데 격아 던전의 경우 폭풍의 사원, 왕들의 안식처, 메카곤 뒤편, 톨 다고르 등 시간이나 파밍이 되더라도 차단이 새거나, 근본적인 쫄몹들이 굉장히 쎄서 망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번 용군단의 경우 3000점까지만 달성한다고 생각할 경우 앞서 언급한 상황은 사실상 없다고 생각될 정도로 수월하게 3000점을 달성한 듯 싶다.

결론은 생각보다 어려운 편이 아니며 개인적인 준비만 잘된다면 한번 쯤 찍어볼만한 점수라고 생각한다. 

3000점이 주는 점수 자체가 개인적으로 와우를 하면서 나름대로의 성취감을 제공한다고 생각하니 한번도 3000점을 달성하지 못했다면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1. 갈라크론드의 몰락 (앞여명)

앞쪽을 패스하는 루트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냥 앞을 잡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경화와 폭군 모두 앞무리 또는 1넴에서 블러드를 쓰고 3넴에서 블러드를 쓰면 딱 맞다.

 

2넴 해제 위치에 대해서는 어려워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해제를 받을 때는 가속이 올라가는 밝은 바닥에 있으면된다.

어두운 바닥에서 해제를 받을 경우 전멸을 유도할 수 있는 원이 생기니 항상 조심할 것

 

3넴 정배의 경우 탱이 가지고 있는 것이 가장 좋고, 생존력이 좋은 딜러/힐러와 핑퐁하는 것을 추천한다.

4넴 크로미로 모이는 바닥은 탱은 앞쪽에 나머지 딜러/힐러는 뒤쪽에 있어야 한다.

 

 

2. 무즈도르노의 현신(뒷여명)

사전에 1넴 앞 학자 차단과 파수꾼 구속 차단을 정해주고 가는 것이 해당 스킬로 인한 전멸을 막기 좋다.

1넴의 티탄의 강타 시전시 죽기의 경우 진군을 쓰면 밀려나지 않는다.

혈죽의 경우 시간의 변형물이 피어내기 시전시 대마보를 시전하면 디버프에 걸리지 않는다.

안두인 로서의 충격파로 주황색 쫄을 맞출 경우 쫄이 죽으면서 피곤해질 수 있으니 맞추지 않도록 위치한다.

미로크는 숨기 시전시 부채꼴로 전방기를 시전하며  빠르게 붙지 못할 것 같다면 이를 이용하여 피할 수 있다.

막넴의 경우 구슬 대처만 되면 어려운 네임드가 아닌 듯하다. 구슬의 경우 한명은 무조건 빠지며, 다른 한명은

구슬이 자신에게 닿기 직전에 빠지면 된다.

 

 

3. 검은 떼 까마귀 요새

시작하자 마자 왼쪽으로 가든 오른쪽으로 가든 유령 수호자를 먼저 점사하도록 한다.

유령희생이란 스킬이 주변 몹들에게 75%의 뎀감을 부여하기 때문이다.

이후 중간보스방 또한 차단을 잘해주고 해제를 잘해주도록 하자. 도트와 스킬에 사상자가 많이 생기는 구간이다.

1넴의 경우 드루가 한마리 뿌묶을 할 경우 30%까지 페이즈 변환없이 피를 뺄 수 있다.

되살아난 비전술사의 비전 공세는 무조건 차단, 정찰병의 칼춤은 무조건 스턴 등으로 방해하도록 한다.

막넴의 경우 폭군일 경우 1페이즈에 무지 아프다. 따라서 가급적 1페이즈에 블러드를 키는 것을 추천한다.

 

 

4. 상록숲

춤추는 가시는 어글을 제대로 잡고 있다면 대체적으로 탱에게 쏜다. 그러므로 덩굴 차단을 우선적으로 보도록한다.

1넴의 경우 모든 쿨기와 블러드는 2페에 쓰도록 한다.

경화일 경우 흉물 2마리가 되지 않도록 빅풀을 하도록 한다. 흉물 광역뎀이 굉장히 아프므로 전멸할 수도 있다.

탱커는 들후의 맹독돌진때 마다 생존기를 써주도록 하고 항상 약속된 위치로 피하여 딜/힐러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한다.

 

5. 파도의 왕좌

경화든 폭군이든 무조건 시작하자 마자 첫무리에서 블러드를 쓰고 2넴에서 블러드를 쓸 수 있도록 한다.

1넴은 어렵지 않으며, 여기서 블러드를 쓰는 것이 아깝기 때문에 전멸위기가 많은 2넴에서 쓰는 것이 좋다..

2넴 슬라임은 수도사의 평고로 밀어낼 수 있다.

3넴의 경우 탱은 토템이 올라올 때마다 생존기를 잘 돌려주면 된다.

막넴 가는길 슬라임이 죽으면 생기는 디버프와 파수병의 팽창이 겹치면 굉장히 위험해질 수 있으므로

디버프를 잘보고 파수병 풀링을 하도록 한다.

 

 

 

 

반응형

댓글